광명 상도 늘봄 코다리 / 늘봄 / 대구 남구 한식 맛집

2020. 1. 13. 03:06맛집여행

늘봄 한식

늘봄 [대구교대맛집]

둘째 친구엄마들과 함께 간 늘봄식당찾아가지 않으면 지나칠 수 있는 소박한 외관에 비해손님들이 북적북적 맛집이구나느낌이 돼지지게 정식 2인 비냉물냉면을 주문하고음식이 나오자 열심히 먹었다 뭔가 깊은 맛이 나는 느낌이랄까 오랜만에 맛난 점심 먹었다 아 반찬 중에 오징어 튀김을 주시는데분식집보다 훨씬 맛있다

[대구/대구교대]늘봄

진심 집밥인줄 너무맛있오늘봄 학교에서 가까운곳으로밥먹으러 어딜갈까하다가우리학교학생들은 많이들가지만저는 한번도 가본적이없는늘봄으로 정했어요 늘봄의 메뉴판이랍니다 정겹죠 뭔가 소박해보이구 그렇네유 우리는 내친구들이 추천해준고추장불고기정식7000을 삼인분 시켰아요 기본 상차림이네요 반찬하나하나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대구교대 주변 맛집 늘봄 (고추장불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원분들과 점심식사로 대구교대 주변맛집 늘봄에 갔다 왔습니당돼지고기김치찌개랑 고추장불고기를 먹었어요 이건 밑반찬입니당여기에 된장찌개가 더나오는데 찍는걸 깜빡했어요 반찬은 아주머니가 더주셔서 좋았다 능맛있었어요 이건 겉절이라해야하나 돼지고기김치찌개에요 2인분인데 양이 많았어요 이건 고추장불고기 3

https://suzoo.tistory.com/entry/김연수-해물나라-김연수-해물나라-아귀찜해물찜

 

김연수 해물나라 / 김연수 해물나라 아귀찜,해물찜

김연수 해물나라 아귀찜,해물찜 광주 놀이방식당 일곡동 김연수 해물나라 크리스마스 연휴에 다녀온 김연수 해물나라에요 친구 추천을 받아서 간 김연수 해물나라부모님도 몇번가보셨다고 하네요 원래도 인기 있는..

suzoo.tistory.com